尹 대통령, 화성 공장 화재 현장 방문해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24일 수십 명의 인명 피해가 발생한 경기도 화성시 배터리 제조공장 화재 현장을 직접 찾아 점검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7시께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화재 현장을 찾았다고 대통령실이 밝혔다.
앞서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배터리 공장 화재 발생을 보고받은 직후 "현장에 가용 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인명 수색과 구조에 총력을 다하라"고 긴급지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재 발생 8시 30분 만에 현장 방문
인명 수색 총력 지시 후 1시간 보고 받아
[더팩트ㅣ용산=박숙현 기자] 윤석열 대통령은 24일 수십 명의 인명 피해가 발생한 경기도 화성시 배터리 제조공장 화재 현장을 직접 찾아 점검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7시께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화재 현장을 찾았다고 대통령실이 밝혔다.
앞서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배터리 공장 화재 발생을 보고받은 직후 "현장에 가용 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인명 수색과 구조에 총력을 다하라"고 긴급지시했다. 이어 오후에는 1시간가량 화재 경위와 현장 상황에 대해 상세하게 보고 받았다.
한편 이날 오전 10시 31분쯤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소재의 유해화학물질(리튬) 취급 공장에서 불이 나 오후 6시 기준 22명이 숨졌다.
unon8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SK빌딩서 나가야"…이혼 소송 영향은
- [매체 밖에서 만나요①] 전도연·황정민→유승호, 연극무대로 향한 ★
- '일단 도망' 음주운전 회피 꼼수…'제2의 김호중' 막으려면
- [오늘의 날씨] 월요일 출근길 빗방울…습도 높고 일부지역 황사
- 與 당권 레이스 시작…용산, 또 판 흔들까
- '어대명'에 '어대한'까지…다시 연출되는 '이재명 vs 한동훈' 구도?
- 현대차·기아·르노 신차 공개되지만…'2024 부산모빌리티쇼' 기대반 우려반
- [강일홍의 클로즈업] '기록의 사나이' 임영웅 겹경사, 팬덤에겐 '자부심'
- [기업의 온도 36.5℃①] 패러다임 대전환, 기로에 선 사회적기업
- '현커' 보는 재미 쏠쏠…'연애남매' 종영 후에도 핫하다[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