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예쁘고 서인국 섹시해"..홍석천도 인정한 '월드 게이' [Oh!쎈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유튜브 채널 '낭만돼지 김준현'에는 '월드 게이 등장'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서인국, 안재현, 홍석천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홍석천은 "서인국이 섹시하고 남성미가 넘쳐나는데 나도 어필 여러 가지 할 수 있다. 나만 쳐다봐"라며 안재현을 유혹했다.
한편, 서인국, 안재현, 홍석천이 출연하는 '낭만돼지 김준현'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월드 게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서인국과 안재현이 서로의 외모를 칭찬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낭만돼지 김준현’에는 ‘월드 게이 등장’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오는 27일 업로드 될 영상의 선공개로, 55초 분량이다. 영상에는 서인국, 안재현, 홍석천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서인국은 안재현을 가리키며 “얘가 좀 예쁘게 생겼다. 지금도 예쁘게 생겼다”고 말했고, 안재현은 “제가 본 서인국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섹시하다. 술 취하면 ‘어? 이 친구 눈매 보소?’ 감탄이 나온다”고 말했다.
이에 홍석천이 등판했다. 홍석천은 “서인국이 섹시하고 남성미가 넘쳐나는데 나도 어필 여러 가지 할 수 있다. 나만 쳐다봐”라며 안재현을 유혹했다. 특히 홍석천은 “다들 그렇게 시작하는 것”이라며 플러팅을 시전했다.
김준현까지 나섰다. 김준현은 서인국의 입술에 묻은 것을 닦아줬고 서인국은 “어? 심쿵”이라며 반했다. 이에 홍석천은 “김준현 너 이 씨”라며 째려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서인국, 안재현, 홍석천이 출연하는 ‘낭만돼지 김준현’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