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Naughty(서동현), 신곡 ‘여름이잖아’로 7개월 만에 컴백

손봉석 기자 2024. 6. 24. 1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어뮤직 제공



아티스트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가 ‘여름이잖아’로 7개월 만에 컴백한다.

빅나티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여름이잖아 (Feat. 마크 of NCT)’를 발매한다.

‘여름이잖아’는 시원하고 청량한 사운드와 빅나티의 트렌디한 보컬이 여름 감성을 저격하는 서머송이다. 기리보이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모두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완성했다.

빅나티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그룹 NCT 멤버 마크와 함께 두 청춘의 이야기를 여과 없이 담았다. 마크와 빅나티와의 색다른 시너지에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신곡 발매에 이어 빅나티는 오는 7월과 8월 ‘워터밤 2024’ 서울, 제주, 인천, 수원 공연에 잇달아 출연한다. 이를 비롯한 다양한 국내외 행사에 참석하며 활발한 여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빅나티는 지난해 2월 EP ‘호프리스 로맨틱’, 11월 EP ‘ICN > YVR’을 발매하고 각 타이틀곡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Feat. 이수현)’, ‘연착’과 선공개곡 ‘친구로 지내다 보면’, ‘Vancouver 2’(밴쿠버 2) 등 웰메이드 트랙들로 개성 짙은 음악색과 서사를 선보였다. 지난달에는 레드벨벳 조이와 컬래버레이션한 리메이크 음원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통해 감성적인 보컬을 들려줬다.

빅나티의 신곡 ‘여름이잖아’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