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훈남 남편과 독일서 유로 직관…훌쩍 자란 두 아들도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덕후' 배우 전지현이 가족들과 독일에서 포착됐다.
글쓴이는 "전지현 가족이 축구 보러 왔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 전지현 가족은 축구장 입장을 위해 줄 선 모습이다.
전지현과 가족들은 유로 2024가 열리고 있는 독일의 한 축구 경기장을 찾아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축구 덕후’ 배우 전지현이 가족들과 독일에서 포착됐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전지현과 가족들의 해외 나들이 사진이 공개됐다. 글쓴이는 “전지현 가족이 축구 보러 왔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 전지현 가족은 축구장 입장을 위해 줄 선 모습이다. 폭풍성장한 두 아들의 모습이 최초로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과 가족들은 유로 2024가 열리고 있는 독일의 한 축구 경기장을 찾아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전지현은 화려한 연예인의 모습이 아닌 축구팬으로 경기장을 찾았다. 응원하기 편안한 후드 집업 아우터와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을 선택했다.
앞서 전지현은 여러 차례 축구 사랑을 보인 바 있다.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친선 경기에서 엘링 홀란드의 유니폼에 사인을 받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에도 남편과 함께 경기장을 함께 찾았으며, 또 최근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는 손흥민과 친분을 보이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횟집 운영’ 정준하 “술 먹고 도망가는 애들 많아” 골머리…“선결제 오더 탭 도입해라”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이루, 父 태진아 손잡고 컴백…음주운전 ‘집유’ 3개월만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사건반장’ 10대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수상 경력 있는 연기자 출신
- 지코, 故 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에 칼 빼들었다 “사실 아냐…고소장 제출”
- 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매입…입이 떡 벌어지는 내부
- ‘군인조롱’ 138만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결국 사과문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