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온라인 결제 혁신 주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는 금융플랫폼 기업으로의 전환을 꾀하며 'KB Pay(페이)'를 통한 고객 경험 혁신을 강조해왔다.
금융플랫폼 기업으로서 금융결제 시스템인 'KB Pay'를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년 이상 연속 1위 'Golden Mouth'
신용카드 부문 1위
KB국민카드는 금융플랫폼 기업으로의 전환을 꾀하며 ‘KB Pay(페이)’를 통한 고객 경험 혁신을 강조해왔다. ‘KB Pay’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보다 편리한 금융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힘써왔다. 금융플랫폼 기업으로서 금융결제 시스템인 ‘KB Pay’를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KB국민카드는 ‘오픈형 종합 금융 플랫폼’이라는 전략을 세워 오픈뱅킹 서비스, KB Pay 머니, KB증권 등과 연계한 투자 서비스, 국민 비서 알림서비스, 대출 이동제 서비스, 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 등 매년 새로운 서비스 및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KB Pay를 통해 카드사의 본업인 결제 서비스도 지속해서 개선 중이다. KB Pay는 가입 고객 1200만 명, 월 이용금액 1조원을 돌파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계좌, 포인트 등을 활용해 결제 범위를 확대한 결과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성비 제품들 가격 미쳤다"…코스트코 갔다가 '깜짝'
- "속은 기분 들죠"…수박주스 즐겨먹던 30대 직장인 '화들짝' [이슈+]
- "올 여름엔 동남아 안 갈래요"…주부들 돌변한 이유가
- "하루 만에 3000억 팔아치웠다"…SK하이닉스 급락 '술렁'
- "결제했는데 돈 더 내라니…" 日 호텔에 간 한국인들 '당황'
- 박지윤 "출장 가면 '아이는 누가 보냐'고…" 악플 심경 토로
- "고깃집서 알바, 변제 위해 노력"…마이크로닷, 6년만 복귀 [종합]
- "동의 없이 사생활을…" 소설가 정지돈, 전 연인 '무단 인용' 의혹
- 선거 포스터 등장한 누드 사진에 '발칵'…"살해 예고까지"
- 건강 챙기는 미국인에 인기 폭발…고소득층 푹빠진 한국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