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나라, 1:1 방문 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솔교육의 신기한 나라는 영유아 전문교사와 프리미엄 교구로 학습하는 영유아 교육 시장 대표 브랜드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 후 계속된 연구개발과 교육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현재까지 교육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글나라 수업은 1주일에 한 권씩 그림책을 제공해 아이의 한글 학습은 물론 독서 역량까지 향상할 수 있다.
유아 성장과 발달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신나쌤'이 방문해 25분 동안 1 대 1 수업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교육 부문 1위
한솔교육의 신기한 나라는 영유아 전문교사와 프리미엄 교구로 학습하는 영유아 교육 시장 대표 브랜드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 후 계속된 연구개발과 교육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현재까지 교육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글 떼기를 넘어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다. 한글나라 수업은 1주일에 한 권씩 그림책을 제공해 아이의 한글 학습은 물론 독서 역량까지 향상할 수 있다. 3~7세 영유아가 대상이다. 다양한 교구와 함께 놀이처럼 학습한다. 유아 성장과 발달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신나쌤’이 방문해 25분 동안 1 대 1 수업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성비 제품들 가격 미쳤다"…코스트코 갔다가 '깜짝'
- "속은 기분 들죠"…수박주스 즐겨먹던 30대 직장인 '화들짝' [이슈+]
- "올 여름엔 동남아 안 갈래요"…주부들 돌변한 이유가
- "하루 만에 3000억 팔아치웠다"…SK하이닉스 급락 '술렁'
- "결제했는데 돈 더 내라니…" 日 호텔에 간 한국인들 '당황'
- 박지윤 "출장 가면 '아이는 누가 보냐'고…" 악플 심경 토로
- "고깃집서 알바, 변제 위해 노력"…마이크로닷, 6년만 복귀 [종합]
- "동의 없이 사생활을…" 소설가 정지돈, 전 연인 '무단 인용' 의혹
- 선거 포스터 등장한 누드 사진에 '발칵'…"살해 예고까지"
- 건강 챙기는 미국인에 인기 폭발…고소득층 푹빠진 한국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