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정우성, 나와는 다른 좋은 생각 가졌다는 것에 매력 느껴" (지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정우성에 대해 자신과는 다른 좋은 생각을 가졌다는 것에 매력을 느낀다고 밝혔다.
24일 지큐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정우성이 잘생겨서 좋다는 이정재, 귀엽게 살려고 노력한다는 이정재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The Acolyte,, squidgame)'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또 절친인 정우성의 매력에 대해 이정재는 "각자 다른 생각을 가진 것에 대해, 나와는 다른 좋은 생각을 가졌다는 걸 느끼는 매력"이라고 정우성의 매력을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이정재가 정우성에 대해 자신과는 다른 좋은 생각을 가졌다는 것에 매력을 느낀다고 밝혔다.
24일 지큐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정우성이 잘생겨서 좋다는 이정재, 귀엽게 살려고 노력한다는 이정재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The Acolyte,, squidgame)’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이정재가 질문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귀엽다고 생각하느냐”라는 질문에 이정재는 “나름 귀엽게 살아보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또 절친인 정우성의 매력에 대해 이정재는 “각자 다른 생각을 가진 것에 대해, 나와는 다른 좋은 생각을 가졌다는 걸 느끼는 매력”이라고 정우성의 매력을 짚었다.
“이정재의 절정은 ‘모래시계’ 아닌가?”라는 질문에는 “어떤 기준인가에 따라 다를 것 같다. ‘모래시계’는 저를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릴 수 있었던 너무나도 큰 작품이었다. 무엇보다도 김종학 감독님, 훌륭한 선배님들과 해볼 수 있었다는 것, 송지나 작가님이 캐스팅 해주셨다는 것”이라고 작품이 갖는 의미를 짚었다.
이어 ‘오징어게임’에 대해선 “황동혁 감독님이 저를 선택해줬다는 것”이라고 의미를 짚으며 “저도 황동혁 감독님의 작품들을 너무 다 좋아했었는데 이 감독님과는 작품을 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제안을 주셨다. 선한 역할을 좀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성기훈이라는 아주 선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역할을 주셔서 너무 반가웠다”라고 밝혔다.
“과거 자신이 되고 싶었던 모습에는 얼마나 가까워진 것 같나?“라는 질문에는 ”꿈을 꾼다든가 그려본다든가 그러질 않는다. 때에 맞춰서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거지 내가 내년에는 어떤 일을 하고 그 다음해는 어떤 일을 해서 나의 40대 50대는 이런 일을 하고 있어야지 계획을 하지는 않는다. 계획대로 안 되면 마음도 많이 졸이게 되고 약간의 또 그런데서 오는 어떤 무기력함 이런 것들이 있다. 오늘을 열심히 살면 그 오늘을 사는 모습을 저희 동료분들이 보시고 좋은 드라마나 영화 제안을 해주시니까 눈에 보이지 않는 그런 프로세스 같은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하루 중 마음이 마냥 즐거워지거나 여유를 느낄 때는 언제인가?”라는 질문에 식물을 키우는 게 유일한 취미라고 했던 과거 발언이 소환됐다. “정우성 씨가 놀러오면 식물부터 보여준다는데?"라는 질문에 ”맞다. 제 유일한 낙 중에 하나인데 올해도 어김없이 겨울을 지난 풀들이 다 잘 자라서 지금 많이 풍성해져서 꽃이 피는 나무들도 있다”라고 식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정재는 디즈니+ '애콜라이트'에서 제다이로 출연하며 팬들을 만났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지큐 코리아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민, 팬이 아는 척하면 '정색'...'이 사람' 덕에 싹 고쳤다
-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시집간다...남편 누군지 보니 '깜짝'
- '결별' 한혜진·전현무, 같은 프로 출연...충격 근황
- 현빈, 잘사는 줄...건강 안 좋다 '충격'
- '손흥민 열애설' 유소영, 38살인데...진짜 안타까운 소식
- 속옷만 입은 뉴진스 사진...엄청난 논란 되고 있다
- 첫 연애라며 손잡고 코피 흘리던 남친...'소개팅앱' 마니아였다 '충격'
- 한채영,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한 채 발견...손에는 협박 편지가 ('스캔들')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