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투어 활동 김우정, OK금융그룹과 후원 계약 맺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프로배구와 럭비팀을 운영하고 있는 OK금융그룹 스포츠단이 올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우정 프로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김 프로와 OK금융그룹과 인연은 오래됐다.
김 프로는 이날 후원 체결을 마친 뒤 "9년 전 골프 장학생 1기로 선발되어 프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 준 OK금융그룹 후원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빠른 시일 내에 프로 첫승 영광을 OK금융그룹과 함께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남자프로배구와 럭비팀을 운영하고 있는 OK금융그룹 스포츠단이 올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우정 프로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김 프로는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지난 2016년 KLPGA에 입회했다. 그는 이날 후원 계약에 따라 오는 28일 막 올리는 '맥콜·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 대회부터 OK금융그룹 로고가 부착된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김 프로와 OK금융그룹과 인연은 오래됐다. OK금융그룹은 아마추어 중·고교 골프선수들 중 국내 여자 골프를 이끌 차세대 유망주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OK배정장학재단을 통해 2015년 'OK 골프 장학생' 선발을 시작했다. 김 프로는 당시 1기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김 프로는 이날 후원 체결을 마친 뒤 "9년 전 골프 장학생 1기로 선발되어 프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 준 OK금융그룹 후원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빠른 시일 내에 프로 첫승 영광을 OK금융그룹과 함께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OK 골프 장학생 출신 선수로는 김 프로를 포함해 1기인 김우정, 신의경, 이수연 프로에 이어 권서연, 박현경, 임희정(2기) 윤하연, 조혜림(3기) 김가영, 윤이나, 홍예은(4기) 박아름, 이예원, 황유민(5기) 김민솔, 박예지, 방신실, 이정현(6기) 김가희, 백송, 임채리(7기) 양효진, 오수민, 이효송(8기)까지 모두 24명이다. 또한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 골퍼 이태희도 후원하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시신 20여 구 발견…대부분 실종자로 추정
- 이재명 '당대표 연임 수순'…與 "절대 존엄" vs 野 "숙명이다"
- 김재섭, 한동훈 이어 "與 '채상병 특검' 만들어야"
- 카카오 AI 프로필 생성 서비스 7개월 만에 종료
- 116만 유튜버 '달씨', 전세사기 '폭탄 돌리기' 의혹 뭇매
- [데스크칼럼]검은 돈 300억원이 합법재산 1.4조원이 되는 나라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