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10년을 날아온 궤적의 기록 '코스믹'

장진리 기자 2024. 6. 24.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이 10주년에 더 화려하게 돌아왔다.

레드벨벳은 24일 오후 6시 새 앨범 '코스믹'을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코스믹'을 비롯해 소중한 존재들에게 전하는 레드벨벳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6곡으로 구성됐다.

멤버들이 직접 쌓아올린 보컬 하모니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은 레드벨벳은 10주년을 밝히는 신곡 '코스믹'에서 더욱 환상적인 보컬 시너지를 자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레드벨벳. 출처| '코스믹' 뮤직비디오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10주년에 더 화려하게 돌아왔다.

레드벨벳은 24일 오후 6시 새 앨범 '코스믹'을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레드벨벳이 데뷔 10주년을 자축하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코스믹'을 비롯해 소중한 존재들에게 전하는 레드벨벳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6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코스믹'은 외딴 별이던 내게 불시착한 여행자 '너'와 운명처럼 만나 우주 같이 무한한 사랑을 배운다는 동화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히트 메이커' 켄지와 스웨덴 작곡팀 문샤인이 또 한 번 의기투합했다.

멤버들이 직접 쌓아올린 보컬 하모니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은 레드벨벳은 10주년을 밝히는 신곡 '코스믹'에서 더욱 환상적인 보컬 시너지를 자랑한다. 멤버들의 아름다운 음색이 만나 단단하게 쌓은 레드벨벳표 후렴구는 터질 듯한 사랑과 낭만의 감정을 노래하는 가사와 만나 벅찬 감정을 자극한다.

뮤직비디오 역시 신비롭고 매혹적인 비주얼로 가장 찬란한 레드벨벳의 10주년을 표현했다.

'행복'으로 데뷔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러시안 룰렛', '사이코', '필 마이 리듬', '빨간 맛', '배드 보이', '피카부', '칠 킬', '퀸덤', '루키' 등 밝고 싱그러움, 사랑스럽고 귀여움, 성숙하고 섹시함, 섬뜩하고 강렬함, 쿨함과 카리스마를 넘나들어온 레드벨벳의 무한 스펙트럼을 하나의 띠로 연결시킨 듯한 멜로디와 영상미과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레드벨벳은 '사랑으로 가득 찬 세계'를 10주년에 내세웠다. 레베럽(공식 팬클럽)의 사랑을 먹고 10년간 충실히 자란 이들의 다음 목적지가 어디일지, 레드벨벳이 향하는 새로운 우주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