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막달 되면 힘들다고? 난 해당사항 없어…저 어때요" 여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출산을 앞두고 근황을 전했다.
24일 아야네는 "막달 되면 자세가 불편해 깨고화장실 가느라 깨고 태동이 심해서 깨고다리에 쥐나서 깨고 그런 거 아니였나요? 난 그렇게 들었는데 전 왜 하나도 해당이 안되죠?"라 했다.
한편 이지훈은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야네와 결혼했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SBS '동상이몽2'를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출산을 앞두고 근황을 전했다.
24일 아야네는 "막달 되면… 자세가 불편해 깨고…화장실 가느라 깨고… 태동이 심해서 깨고…다리에 쥐나서 깨고… 그런 거 아니였나요? 난 그렇게 들었는데 전 왜 하나도 해당이 안되죠?"라 했다.
이어 "화장실 한 번 깨는 거 말곤 푹 잠자는 저 어때요"라며 자랑했다.
그는 "오늘은 어제 11시반에 자고 오전 11시반에 일어남... 실화인가요. 일어나서 어제 가요톱텐 여운 잠시 느껴주고 전 할 일 하러 갑니다 월요팅"라 했다.
최근 임신 막달에 진입한 아야네의 몸무게는 겨우 50kg. 아야네는 임신 24주차에서 34주차까지 몸무게가 겨우 0.5kg 늘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지훈은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야네와 결혼했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SBS '동상이몽2'를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또한 두 사람은 유산과 난임을 이겨내고 임신에 성공했다고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후 싹싹 비는 남성..알고 보니 유명 배우
- 한소희, 2천만원 들여 문신 지웠는데…쇄골→팔에 또 새겼네 '치명적 퇴폐…
- AKB48 출신 나나, 4세 연상 남성과 깜짝 결혼 발표
- 화재로 4남매 숨져, 서로 끌어안은 채 발견 '뭉클'
- 쇠파이프가..“시XX아” 김호중, 3년 전 몸싸움+욕설 영상 ‘충격’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