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거지꼴’ 걱정 “스타한테 바라는 모습 있을텐데‥”(당분간 공효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효진이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면서도, "거지꼴을 하고 있다"고 걱정했다.
공효진은 최근 자신의 채널 '당분간 공효진'을 통해 "요즘 저의 유일한 취미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정원 가꾸기에 한창인 공효진의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의상으로 일하던 공효진은 "사람들이 이런 모습 좋아할 것 같다"는 스태프의 말에 "안 좋아하는 거 같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공효진이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면서도, "거지꼴을 하고 있다"고 걱정했다.
공효진은 최근 자신의 채널 '당분간 공효진'을 통해 "요즘 저의 유일한 취미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정원 가꾸기에 한창인 공효진의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의상으로 일하던 공효진은 "사람들이 이런 모습 좋아할 것 같다"는 스태프의 말에 "안 좋아하는 거 같다"고 답했다.
이어 "주위에서는 '멋 좀 부리고 찍으면 안 되냐'고 한다. 자연스러운 모습은 충분히 보여줬다고. 맨날 그냥 그러고 나오냐고 해서 '그런가?' 처음으로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사람들이 바라는 모습이라는 게 있다. 스타들한테. '나는 저 언니 멋있고 멋 내는 모습 궁금한데, 맨날 거지꼴을 하고 있네?' 그것 때문에 재미가 없나 보다"라면서 "나도 내가 생각하는 할리우드 스타의 멋 낸 데이트룩 보고 싶은데, 매니시한 옷만 입고 나오면 '데이트룩 보고 싶다' 하는 마음이 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효진은 2022년 10월 10살 연하 가수 케빈오와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케빈오는 결혼 1년 만인 지난해 12월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