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투어스 “라이즈, 반갑게 인사하는 선배님…오래오래 함께 성장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투어스(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가 그룹 라이즈 관련 질문에 "오래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투어스는 6월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미니 2집 앨범 'SUMMER BEAT!'(서머 비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라이즈와 비슷한 시기 컴백한 것 관련 질문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보이그룹 투어스(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가 그룹 라이즈 관련 질문에 "오래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투어스는 6월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미니 2집 앨범 ‘SUMMER BEAT!’(서머 비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라이즈와 비슷한 시기 컴백한 것 관련 질문을 받았다.
라이즈는 지난 17일 첫 미니 앨범 'RIIZING'(라이징)을 내고 타이틀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로 활동 중이다.
영재는 "라이즈 선배님들은 무대 뒤에서 오며가며 반갑게 인사를 주고받았다. 함께 성장해 나가는, 앞으로 더 오래오래 성장해 나가는 그룹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투어스만의 강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물음에는 "알록달록한 청량함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번에 많은 선배님들께서 컴백하셔서 같이 활동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저희도 이번에 최선을 다했으니 그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투어스 신보 ‘SUMMER BEAT!’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는 TWS의 펑키한 리듬과 선명한 색감의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의 곡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