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농심과 손잡고 배홍동 간편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CU는 농심과 손잡고 '배홍동 만능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배홍동 만능소스는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킨 새콤한 비빔장이다.
CU는 배홍동 만능소스와 참치, 치킨, 돈가스 등을 주재료로 해 상품을 내놨다.
앞서 '짜파게티 만능소스'를 활용한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간편식은 이달 중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CU는 농심과 손잡고 ‘배홍동 만능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3월 짜파게티 간편식을 선보인 이후 두 번째 협업이다.
배홍동 만능소스는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킨 새콤한 비빔장이다. CU는 배홍동 만능소스와 참치, 치킨, 돈가스 등을 주재료로 해 상품을 내놨다. ‘배홍동 참치비빔밥’ ‘배홍동 포켓 양념치킨’ ‘배홍동 돈가스 샌드’ 등이다. 간편식에 이어 주류도 협업한다. 농심 대표 과자인 ‘꿀꽈배기’를 활용한 ‘꿀꽈배기 막걸리’를 다음달 출시한다.
앞서 ‘짜파게티 만능소스’를 활용한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간편식은 이달 중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다양한 협업으로 편의점 간편식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성비 제품들 가격 미쳤다"…코스트코 갔다가 '깜짝'
- "속은 기분 들죠"…수박주스 즐겨먹던 30대 직장인 '화들짝' [이슈+]
- "올 여름엔 동남아 안 갈래요"…주부들 돌변한 이유가
- "하루 만에 3000억 팔아치웠다"…SK하이닉스 급락 '술렁'
- "결제했는데 돈 더 내라니…" 日 호텔에 간 한국인들 '당황'
- 박지윤 "출장 가면 '아이는 누가 보냐'고…" 악플 심경 토로
- "고깃집서 알바, 변제 위해 노력"…마이크로닷, 6년만 복귀 [종합]
- "동의 없이 사생활을…" 소설가 정지돈, 전 연인 '무단 인용' 의혹
- 선거 포스터 등장한 누드 사진에 '발칵'…"살해 예고까지"
- 건강 챙기는 미국인에 인기 폭발…고소득층 푹빠진 한국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