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회계학회-한경언론상에 정준희·김범준 교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희 대구대 교수(왼쪽)와 김범준 가톨릭대 교수(오른쪽)가 '2024 한국회계학회(KAA)-한경 언론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국회계학회는 지난 20일 한국회계학회 국제학술대회를 열고, 지난 1년 동안 기고를 통해 회계산업 발전에 공로를 세운 인물을 선정해 시상했다.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KAA-한경 언론상'은 언론 매체를 통해 회계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준희 대구대 교수(왼쪽)와 김범준 가톨릭대 교수(오른쪽)가 ‘2024 한국회계학회(KAA)-한경 언론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국회계학회는 지난 20일 한국회계학회 국제학술대회를 열고, 지난 1년 동안 기고를 통해 회계산업 발전에 공로를 세운 인물을 선정해 시상했다.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KAA-한경 언론상’은 언론 매체를 통해 회계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정 교수는 다양한 칼럼과 기사에서 국제회계기준보다 더 큰 변화를 불러올 ISSB(국제지속가능성표준위원회) 기준 도입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해왔다. 김 교수는 인공지능(AI) 기술과 회계의 미래에 관한 칼럼을 통해 AI 기술이 회계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설명했다.
학술공로상은 권수영 고려대 명예교수와 손성규 연세대 교수가 받았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성비 제품들 가격 미쳤다"…코스트코 갔다가 '깜짝'
- "속은 기분"…수박주스 즐겨먹던 30대 '화들짝'
- "올 여름엔 동남아 안 갈래요"…주부들 돌변한 이유가
- "하루 만에 3000억 팔아치웠다"…SK하이닉스 급락 '술렁'
- "결제했는데 돈 더 내라니…" 日 호텔에 간 한국인들 '당황'
- 박지윤 "출장 가면 '아이는 누가 보냐'고…" 악플 심경 토로
- "고깃집서 알바, 변제 위해 노력"…마이크로닷, 6년만 복귀 [종합]
- "동의 없이 사생활을…" 소설가 정지돈, 전 연인 '무단 인용' 의혹
- 선거 포스터 등장한 누드 사진에 '발칵'…"살해 예고까지"
- 건강 챙기는 미국인에 인기 폭발…고소득층 푹빠진 한국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