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여름 캠페인 동물특공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여름 맞이 캠페인 동물특공대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21일(현지시간) 동물특공대 콘텐츠를 공식 소개했다.
피유 리우 라이엇 게임즈 게임 디렉터는 "플레이어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고민했다"며 "많은 플레이어들이 함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게임 모드, 챔피언, 스킨 등 공개
[더팩트|우지수 기자]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여름 맞이 캠페인 동물특공대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21일(현지시간) 동물특공대 콘텐츠를 공식 소개했다. 동물특공대는 지난 2022년 공개된 별 수호자와 지난해 소울 파이터에 이은 여름 캠페인 콘텐츠다. 라이엇 게임즈는 △신규 모드 '집중포화' △신규 챔피언 '오로라' △신규 스킨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에 따르면 신규 모드 '집중포화'는 새로운 조작법과 동물특공대 테마를 반영한 탄막 생존 협동 PvE(플레이어 대 환경) 게임이다. 최대 4명 플레이어가 '최후의 도시'를 배경으로 몰려오는 적을 막고 처치하는 방식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신규 챔피언 오로라 스킨 '전투 토끼 오로라', '태고족 아트록스' 등 총 14종 신규 스킨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 콘텐츠는 오는 26일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할 수 있고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20일까지 라이브 서버에서 서비스된다.
피유 리우 라이엇 게임즈 게임 디렉터는 "플레이어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고민했다"며 "많은 플레이어들이 함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SK빌딩서 나가야"…이혼 소송 영향은
- [매체 밖에서 만나요①] 전도연·황정민→유승호, 연극무대로 향한 ★
- '일단 도망' 음주운전 회피 꼼수…'제2의 김호중' 막으려면
- [오늘의 날씨] 월요일 출근길 빗방울…습도 높고 일부지역 황사
- 與 당권 레이스 시작…용산, 또 판 흔들까
- '어대명'에 '어대한'까지…다시 연출되는 '이재명 vs 한동훈' 구도?
- 현대차·기아·르노 신차 공개되지만…'2024 부산모빌리티쇼' 기대반 우려반
- [강일홍의 클로즈업] '기록의 사나이' 임영웅 겹경사, 팬덤에겐 '자부심'
- [기업의 온도 36.5℃①] 패러다임 대전환, 기로에 선 사회적기업
- '현커' 보는 재미 쏠쏠…'연애남매' 종영 후에도 핫하다[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