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뚱이 보고 있다’ 한화이글스 선수 일상 이모티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이글스는 24일 KBO리그 구단 첫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만명 달성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화이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글스TV는 지난 7일 10개 구단 중 처음으로 구독자 30만명을 돌파했다.
구독자 30만 달성 기념 이모티콘은 '한화이글스의 일상 2024'라는 상품명으로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한화이글스는 24일 KBO리그 구단 첫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만명 달성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화이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글스TV는 지난 7일 10개 구단 중 처음으로 구독자 30만명을 돌파했다.
이글스TV는 경기 중 선수들의 모습을 생생히 담아내는 '킹착취재'를 필두로 그라운드 밖 선수단 에피소드를 다루는 '옾더그(오프더그라운드)', 퓨처스 선수단의 성장스토리 '위아더퓨처', 선수 한명을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야진남(야구에 진심인 남자)' 등의 콘텐츠로 호평을 받고 있다.
구독자 30만 달성 기념 이모티콘은 '한화이글스의 일상 2024'라는 상품명으로 출시된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감정 표현을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대신할 수 있는 24종류의 이모티콘이다.
12년 만에 국내에 복귀해 활약 중인 류현진을 비롯해 주장 채은성·노시환·문동주 등 총 13명의 선수가 직접 이모티콘 제작에 참여했다.
한화이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상생활에서 한화이글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시신 20여 구 발견…대부분 실종자로 추정
- 이재명 '당대표 연임 수순'…與 "절대 존엄" vs 野 "숙명이다"
- 대통령실 "추경호 충정 어린 결단…민심 받드는 국회 돼야"
- [주린이의 공모주] 하스, 기술평가 A·5년 순이익…유동성 리스크
- 116만 유튜버 '달씨', 전세사기 '폭탄 돌리기' 의혹 뭇매
- [데스크칼럼]검은 돈 300억원이 합법재산 1.4조원이 되는 나라
- 삼성E&A, 3000억원 규모 카타르 석유화학 플랜트 수주
- [포토]'지스타 2024' 여신 강림
- [포토]'지스타 2024' 게임 속 캐릭터가 현실에
- DL, '디타워 돈의문' 투자 마무리… 9000억원에 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