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또 여름입니다…댄스팝 '헤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솔로가수 태연이 8개월 만에 신곡을 낸다.
2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연은 오는 7월8일 오후 6시 국내외 플랫폼에 새 싱글 '헤븐(Heaven)'를 발매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헤븐(Heaven)'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솔로가수 태연이 8개월 만에 신곡을 낸다.
2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연은 오는 7월8일 오후 6시 국내외 플랫폼에 새 싱글 '헤븐(Heaven)'를 발매한다. 댄스 팝 장르로, 지난해 11월 발매한 음반 'To. X' 이후 첫 신곡이다.
특히 태연은 '스타라이트(Starlight)', '와이(Why)', '위크엔드(Weekend)' 등 여름에 발매한 곡들 모두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보컬 색깔로 인기를 누리며 '믿듣탱 면모'를 과시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헤븐(Heaven)'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태연은 소녀시대와 솔로 가수로서는 물론, 예능, MC, OST 등 폭넓은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