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복귀를 예고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FN 라디오 '미료의 프리스타일'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이 완전체로 출격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2020년 이후 활동을 중단한 가인도 오랜만에 등장했다.
이날 가인은 근황을 묻자 "식단과 다이어트를 하면서 관리하고 있다.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복귀를 예고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FN 라디오 ‘미료의 프리스타일’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이 완전체로 출격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2020년 이후 활동을 중단한 가인도 오랜만에 등장했다.
이날 가인은 근황을 묻자 “식단과 다이어트를 하면서 관리하고 있다.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너무 늦게 찾아와서 죄송하다. 미료 언니가 라디오를 하고 있다는 걸 몇 달 전에 알았는데, 매일매일 한다는 건 최근에 알았다. 알자마자 ‘그러면 다 한 번 나가야 하지 않을까요’ 했던 거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까지 구체적이진 않지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체력과 겉모습을 관리하고 있다. 여러 시도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펌을 해봤다. 파마를 했더니 반려견이 깜짝 놀라더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가인은 2019년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벌금형을 받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횟집 운영’ 정준하 “술 먹고 도망가는 애들 많아” 골머리…“선결제 오더 탭 도입해라”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사건반장’ 10대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수상 경력 있는 연기자 출신
- ‘군인조롱’ 138만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결국 사과문 올렸다
- 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매입…입이 떡 벌어지는 내부
- 이루, 父 태진아 손잡고 컴백…음주운전 ‘집유’ 3개월만
- 지코, 故 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에 칼 빼들었다 “사실 아냐…고소장 제출”
- 시종일관 무거웠던 마이크로닷의 사과 “일하고 돈 벌어야 빚을 갚습니다” [SS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