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7월 12일 출시…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CLASS)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을 오는 7월 12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오는 7월 12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동시 출시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경품과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드나인은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 전투와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CLASS)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을 오는 7월 12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오는 7월 12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동시 출시된다.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로드나인은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 전투와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게임의 유저는 아홉 가지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화성 일차전지 제조업체' 시신 8구 수습…실종 15명
- “XX놈아!” 김호중 3년 전 욕설 영상 나왔다
- 여고생 성폭행한 대표, 신상 확산…“개그맨 출신 배우, SNS 폐쇄”
- 춘천 축제, 또 바가지 논란…“바비큐 500g 4만원 달라네요”
- ‘백수→100억 한강뷰’ 유튜버 “5000원 마이크로 시작”…사연 보니
- “군대 가면 못 써 깔깔깔” 이 시국에 조롱...논란에 결국 사과
- 1600만원에 사서 3200만원에 되파는 ‘이 가방’…원가는 140만원
- "뭐하는 회사야?" 엔비디아, 시총 1위에도 인지도는 '아직'
- “女피겨 국가대표가 술 마시고 성추행”…미성년 후배의 폭로
- '알몸 사진'에 '호스트바 광고'까지…난장판 된 도쿄지사 선거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