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두 아들과 독일서 UEFA 관람...'힙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지현이 독일에서 남편, 두 아들과 함께 'UEFA 유로 2024' 관람을 위해 입장을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지현과 남편, 아들 두 명이 경기장에 간 사진이 게시됐다.
사진 속에는 프랑스와 네덜란드의 경기가 열리는 독일의 한 축구 경기장 앞에서 입장 순서를 기다리는 전지현과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축구를 좋아하기로 소문난 전지현은 최근 맨시티 내한 경기장에서도 남편과 함께 있는 모습이 발견돼 주목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배우 전지현이 독일에서 남편, 두 아들과 함께 'UEFA 유로 2024' 관람을 위해 입장을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지현과 남편, 아들 두 명이 경기장에 간 사진이 게시됐다.
사진 속에는 프랑스와 네덜란드의 경기가 열리는 독일의 한 축구 경기장 앞에서 입장 순서를 기다리는 전지현과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전지현은 검은색 후드 집업 재킷을 입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힙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옆에 있는 남편과 아들들도 훈훈한 분위기를 풍겼다.
평소 축구를 좋아하기로 소문난 전지현은 최근 맨시티 내한 경기장에서도 남편과 함께 있는 모습이 발견돼 주목받았다. 현장에서 축구 스타 홀란드의 사인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성덕(성공한 덕후)'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전지현은 2012년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렌치후라이 판매 중단했던 맥도날드,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 재개
- '사춘기 감정' 다룬 픽사 애니 "대박났다"...400만 관객 돌파
- 지난달 소비자 불만 많았던 분야는?
- "분명 식용버섯인데" 독버섯과 구분 어려워, 주의 당부
- 톰 크루즈 딸 수리, 아빠 성 뗐다...'수리 노엘'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