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바이오, CD96 항암제·만성질환 AI 서비스 등 전략 포럼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라바이오는 최근 CD96 항체 항암제 기반 및 AI 기반 만성질환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화 전략 포럼을 열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포험에서 만성 대사 질환과 디지털 헬스케어, CD96 항체 기반 신약개발 등을 주제로 다양한 발표가 이뤄졌다.
만성대사질환 미래전략 예측과 관리, 만성대사질환의 새 바이오마커와 진단키트 개발, 항암물질 개발을 위한 멀티오믹스 분석 전략, 대장암 환자의 바디컴포지션에 따른 예후 예측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라바이오는 최근 CD96 항체 항암제 기반 및 AI 기반 만성질환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화 전략 포럼을 열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포험에서 만성 대사 질환과 디지털 헬스케어, CD96 항체 기반 신약개발 등을 주제로 다양한 발표가 이뤄졌다. 만성대사질환 미래전략 예측과 관리, 만성대사질환의 새 바이오마커와 진단키트 개발, 항암물질 개발을 위한 멀티오믹스 분석 전략, 대장암 환자의 바디컴포지션에 따른 예후 예측 등이다.
바라바이오는 안철우 강남세브란스병원 내분비 당뇨병센터장이 교원 창업한 회사다. 삼중음성유방암 CD96 항체 면역항암제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엔 서울시니어스타워와 스마트 빌리지 헬스케어 사업을 추진하는 등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에 단 61명…'월급 880만원' 받는 '바다의 파수꾼' 뭐길래
- "바이든 어쩌나"…8조3000억 '대형 프로젝트' 위기 맞았다
- 충주맨 떨고 있니?…'조회수 800만' 터진 경남 양산女 정체
- 정형돈도 "안타깝다" 탄식…4세도 캐리어 끌고 학원 간다 [대치동 이야기⑪]
- "아는 사람만 안다"…부자들 '롤렉스 할머니' 찾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 김호중, 3년 전 몸싸움 영상 봤더니…"돈 있으면 한번 때려봐"
- '구하라 금고털이 몽타주 공개' 지코에 불똥…"루머 사실 아냐" [공식]
- 박지윤 "출장 가면 '아이는 누가 보냐'고…" 악플 심경 토로
- 전세 사기 당했다더니…"남 인생까지 망칠 뻔" 비난 폭주
- "시속 100km 넘게 밟았는데…" 아우디 전기차 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