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유튜버 남편과 태교 여행… D라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태교 여행 후기를 전했다.
24일 배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원래 해외보다 국내 여행을 좋아해서 더 좋았고 때마침 내 단짝이 제주살이를 하고 있어서 더 좋았고 당연히 내 사랑 리섭씨랑 함께여서 더 좋았다"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배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원래 해외보다 국내 여행을 좋아해서 더 좋았고 때마침 내 단짝이 제주살이를 하고 있어서 더 좋았고 당연히 내 사랑 리섭씨랑 함께여서 더 좋았다”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슬기는 남편 심리섭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슬기 뒤로 보이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임신 6개월에 임박한 배슬기의 D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가까워서 자주 갈 수 있는 일본이나 중국 여행은 질리는데 이상하게 제주도는 안 질린다. 근데 또 나만 그런 줄 알았더니 리섭씨도 그렇다고 해서 너무 신기하고 좋았다”며 “온통 좋았던 이번 여행. 어제 돌아왔는데 또 가고 싶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배슬기는 지난 2020년 11월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했다. 지난 3월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경민, 투어스 복덩이 막내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도훈, 센터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한진, 만찢남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지훈, 투어스 사랑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영재, 투어스 멀티테이너 - 스타투데이
- 손예진, 요리도 잘하네… ♥현빈 위한 통닭구이 - 스타투데이
- ‘데뷔 10주년’ 레드벨벳, 새 앨범 ‘코스믹’ 발매 - 스타투데이
- “위로되길” 샤이니 온유 ‘12월 32일’ 음원 발매 - 스타투데이
- [인터뷰] ‘데뷔 35년’ 송강호 “연기 즐겁다 하기 겁나, 아직도 힘들다”(‘삼식이 삼촌’) - 스
- 손석구 천원 영화 ‘밤낚시’, 英 BBC서 소개…“K-콘텐츠 새로운 혁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