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춘천연극제’ 28일 개막···10월까지 다양한 작품 공연

최승현 기자 2024. 6. 24.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춘천연극제’ 안내 포스터. (사)춘천연극제

‘2024 춘천연극제’가 오는 28일부터 10월 19일까지 강원 춘천시 봄내극장과 도심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춘천연극제의 주제는 ‘빵빵 웃어라-거침없이 즐겨라!’다.

오는 28일과 29일 이틀간 공연되는 개막 초청작은 뮤지컬 <우리가 사랑했던 그 날>이다.

이 뮤지컬은 3대에 걸친 가족 구성원을 통해 아름답고 소중했던 순간순간이 사랑이었음을 느끼게 해 주는 작품으로 단체 예약이 이어지는 등 시민들의 관심이 뜨겁다.

개막 초청 공연에 이어 7월 8일~20일에는 극단 도시락의 <하이타이>, 극단 달팽이주파수 <얼음땡> 등 7개 코미디 작품이 선보인다,

또 7월 27일에는 신라 시대부터 1000년 넘게 이어져 내려온 설화 ‘연화와 무월랑’의 사랑 이야기를 강릉예총이 수년 동안 리뉴얼한 뮤지컬 <월화전>이 공연된다.

이 밖에 전국 25개 전문예술인, 생활예술인, 학생, 시민동아리가 참여하는 20분 단편 연극제인 ‘소소 연극제’를 비롯해 춘천 원도심을 문화예술로 재생하는 힘을 불어넣어 줄 ‘살롱 공연’, 석사교 특설무대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거리공연’ 등이 춘천연극제를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춘천연극제 티켓 예매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일대일 채팅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극장 공연 표 정가는 2만 원으로 카카오톡 일대일 채팅으로 예매하면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춘천연극제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승현 기자 cshdmz@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