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만 유튜버' 입짧은햇님, 먹방 도중 부상 "목에 염증생겨, 방송 중단"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독자 178만 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부상으로 방송을 중단한다.
입짧은햇님은 "말을 할 수 없으니 너무 답답 하기만 하고 밥은 커녕 침 삼키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 걸 알게되니 지금까지 나는 얼마나 많은 혜택과 행복을 누렸었나 하고 뒤돌아보게 됩니다. 언제나 늘 감사하게 생각하겠다"라며 "오늘부터 목소리가 돌아오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구독자 178만 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부상으로 방송을 중단한다.
24일 입짧은햇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 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적었다.
이어 "크리스피 삼겹살을 제가 너무 오버쿡 해서 좀 딱딱하고 많이 바삭하게 됐었는데, 그것이 문제였다"라며 목에 상처가 났음을 알렸다.
병원에 다녀온 입짧은햇님은 "염증이 생겨서 많이 부은 상태, 말을 하지 말라더라"라며 자신의 상태를 전했다.
입짧은햇님은 "말을 할 수 없으니 너무 답답 하기만 하고 밥은 커녕 침 삼키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 걸 알게되니 지금까지 나는 얼마나 많은 혜택과 행복을 누렸었나 하고 뒤돌아보게 됩니다. 언제나 늘 감사하게 생각하겠다"라며 "오늘부터 목소리가 돌아오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입짧은햇님은 먹방 크리에이터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도 출연 중이다.
◆ 이하 입짧은햇님 전문
님두라아아악ㅜㅜㅜㅜㅜㅜ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 있습니다....
어제 생방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크리스피 삼겹살을 제가 너무 오버쿡을 해서
좀 딱딱하고 많이 바삭하게 됐었는데요.
고것이 문제 였나봅니다.
생방 끝날때 쯤 목소리가 쉬어 안나오다가
방송이 끝나고 난 뒤에 침 삼키는 것 조차 너무 아프기 시작했고(사실 지금도...)
몸살 난것 마냥 온 몸을 뚜둘겨 맞은
아픔을 느끼며 눈물의 밤을 지새우고
오전에 병원에 다녀 왔습니다.
일단 목구멍에 염증이 생겨서 많이 부었다
말을 하지 말아라 하시더라고요...
음식은 뭐 먹을 수 있는건 식은 죽 밖엔...
음식은 그렇다 치지만 지금 목소리가 나오질 않고 있어서 일단 며칠 지켜보고 목소리가 돌아오면 방송을 다시 킬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말을 할 수 없으니 너무 답답 하기만 하고
밥은 커녕 침 삼키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 걸 알게되니
지금까지 나는 얼마나 많은 혜택과 행복을 누렸었나..하고 뒤돌아보게 됩니다.
언제나 늘 감사하게 생각할께요!
그래서! 오늘부터 목소리가 돌아오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입짧은 햇님 SNS]
입짧은 햇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