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한일 야구 경기 직관 가자" 하나투어 직관 패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7월 22일 일본 에스콘필드 홋카이도에서 열리는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이하 한일 DPG)을 관람할 수 있는 '홋카이도 4일'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한일 DPG'는 한국과 일본의 전설적인 프로야구 감독과 선수들이 참여하는 친선 경기로 양국 야구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일 DPG 경기 티켓과 교통수단만 제공하는 현지 투어 상품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티켓·이동 수단만 포함된 패키지도 선보여
‘한일 DPG’는 한국과 일본의 전설적인 프로야구 감독과 선수들이 참여하는 친선 경기로 양국 야구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홋카이도 4일’ 패키지여행은 7월 20일부터 22일 사이에 출발한다. 경기 관람 외에도 온천 체험, 삿포로 시내 숙박, 오타루와 청의 호수 등 홋카이도의 주요 관광지 여행을 포함한다. 상품에 따라 홋카이도의 대표 먹거리인 게 요리, 가이세키 정식 등이 제공된다.
한일 DPG 경기 티켓과 교통수단만 제공하는 현지 투어 상품도 준비했다. 항공권과 숙박은 불포함이며 삿포로 시내에서 기타히로시마에 위치한 경기장 에스콘필드까지 이동하는 왕복 차량을 제공한다.
패키지여행 예약 고객에게는 필드 내야석 136구역 또는 메인 내야석 227, 228구역 좌석을 랜덤 배정할 예정이다. 현지투어 예약 고객에게는 필드 외야석 또는 메인 내야석을 랜덤 배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한일DPG는 국내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이벤트인만큼 즐기는 데 초점을 맞춘 상품을 기획했다”며 “해외 스포츠 팬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직관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민하 (minha1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공장 화재]21명 연락 두절…인명 피해 확대 우려
- “XX놈아!” 김호중 3년 전 욕설 영상 나왔다
- ‘백수→100억 한강뷰’ 유튜버 “5000원 마이크로 시작”…사연 보니
- '알몸 사진'에 '호스트바 광고'까지…난장판 된 도쿄지사 선거 포스터
- “군대 가면 못 써 깔깔깔” 이 시국에 조롱...논란에 결국 사과
- 10대 제자 성폭행한 연기학원 대표는 유명 배우…누구?
- 1600만원에 사서 3200만원에 되파는 ‘이 가방’…원가는 140만원
- "뭐하는 회사야?" 엔비디아, 시총 1위에도 인지도는 '아직'
- “女피겨 국가대표가 술 마시고 성추행”…미성년 후배의 폭로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어리석었던 행동… 진심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