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센터,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은 소상공인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영상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은 올해 소상공인 1250개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은 소상공인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영상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자사 제품 유형에 따라 원하는 영상 형태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 민간 협약 채널인 AK몰, 오아시스마켓, 11번가 등 총 8개 쇼핑몰에서 '소비 더 마켓'이라는 소상공인 전용 기획전 참여로 최대 30% 할인쿠폰 혜택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은 올해 소상공인 1250개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B2C제품을 판매하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배터리 공장 화재…"21명 연락두절"
- LG엔솔, 각형 배터리 개발 나섰다...“업계 유일 3개 폼펙터 대응”
- 카카오, 국내 첫 초거대 의료AI 사업 수주…네이버·삼성 제쳤다
- 의협, “27일부터 무기한 휴진 잠정 보류”…세브란스 휴진은 그대로
- 삼성, 전세계 4만개 오픈랜 사이트 구축... 현지 교체수요 적극 공략
- 삼성전자, 평택 P5 팹 기초 공사 돌입…반도체 수요 증가 대응
- 의사 파업, 수련 병원 74%가 '비상경영체제' 선언
- “우주 쓰레기가 가정집에 쿵”… 나사에 1억 손배소 제기
- 김완기 신임 특허청장 취임 “기업 핵심특허 선점 전폭 지원”
- LG유플, 올 하반기 프라이버시 센터 공개…버그 바운티도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