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가인, 드디어 복귀하나... “식단+다이어트, 여러 시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의 복귀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수년째 연예계 활동이 뜸한 멤버 가인도 함께해 반가움을 더했다.
이날 가인은 근황에 대해 "식단과 다이어트를 하면서 관리하고 있다.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노력 중"이라면서 "아직까지 구체적이진 않지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체력과 겉모습을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멤버들이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냐"고 묻자 가인은 "여러 방면으로 시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의 복귀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방송된 KFN 라디오 ‘미료의 프리스타일’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이 완전체로 출격했다. 수년째 연예계 활동이 뜸한 멤버 가인도 함께해 반가움을 더했다.
이날 가인은 근황에 대해 “식단과 다이어트를 하면서 관리하고 있다.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노력 중”이라면서 “아직까지 구체적이진 않지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체력과 겉모습을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여러 시도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펌을 해봤다. 파마를 했더니 반려견이 깜짝 놀라더라”고도 털어놨다.
멤버들이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냐”고 묻자 가인은 “여러 방면으로 시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가인은 2019년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2021년 벌금형을 받았다. 당시 소속사는 “가인이 활동 중 크고 작은 부상들의 누적으로 오랫동안 극심한 통증과 우울증, 중증도의 수면 장애를 겪어왔고 그 과정에서 신중하지 못한 선택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