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파이프가..“시XX아” 김호중, 3년 전 몸싸움+욕설 영상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 운전 뺑소니 사건으로 논란을 일으킨 트로트 가수 김호중(32)이 3년 전 용역업체 직원을 향해 욕설하며 몸싸움을 벌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김호중은 건물주가 부른 용역업체 직원과 욕설을 주고받으며 싸움을 벌이는 모습.
김호중은 지난달 9일 오후 11시 44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서 술을 마셔 정상적인 운전이 곤란한 상태에서 승용차를 몰다 중앙선을 침범해 반대편 도로의 택시와 충돌한 뒤 달아나고, 매니저에게 대신 자수를 시킨 혐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쇠파이프 조폭 김호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장소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건물로 지난 2021년 7월에 촬영됐다. 김호중은 건물주와 건물 점유권을 놓고 갈등을 빚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에서 김호중은 건물주가 부른 용역업체 직원과 욕설을 주고받으며 싸움을 벌이는 모습.
덩치 큰 남성이 "야 이 시XX아"라며 욕설을 하자 김호중은 "개XX야. 시XX아. 너는 돈도 X도 없고"라고 했다. 쇠파이프로 추정되는 물체가 떨어지는 소리가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다.
당시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영기가 욕설을 심하게 내뱉은 김호중 입을 막기도 했으며, 최 모 이사는 김호중의 목을 붙잡고 진정시켰다.
싸움은 건물 밖에서도 계속됐다. 한 남성이 "술 깨고 이야기하자"고 만류했지만, 김호중은 "너희가 날 못 치는 이유가 뭔지 아냐. 돈도 없으니까", "(돈 있으면) 쳐라 XXX아. 따라와라"라는 소리도 영상에 담겼다.
이후 영상은 심하게 흔들렸다. 캄캄한 화면 속 어수선한 소리가 들렸고 "112 신고해라. XX놈아" "아프지?" "동네 조폭이냐" 등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당시 서울 강남경찰서에 '시비가 붙었다'는 신고가 접수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양측에서 처벌불원서를 내면서 별다른 조사 없이 내사 종결됐다. 폭행죄는 피해자의 처벌 의사가 없으면 형사처벌 할 수 없는 반의사불벌죄에 해당한다.
한편 지난 18일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김태헌 부장검사)는 18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사고후미조치, 범인도피교사 혐의로 김호중을 구속기소했다.
김호중은 지난달 9일 오후 11시 44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서 술을 마셔 정상적인 운전이 곤란한 상태에서 승용차를 몰다 중앙선을 침범해 반대편 도로의 택시와 충돌한 뒤 달아나고, 매니저에게 대신 자수를 시킨 혐의를 받는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후 싹싹 비는 남성..알고 보니 유명 배우
- AKB48 출신 나나, 4세 연상 남성과 깜짝 결혼 발표
- 한소희, 2천만원 들여 문신 지웠는데…쇄골→팔에 또 새겼네 '치명적 퇴폐…
- [SC초점]아빠 빚도 갚아줬는데 세금까지?…박세리, 눈물 터질 만했다
- 화재로 4남매 숨져, 서로 끌어안은 채 발견 '뭉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