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스마트올 AI 학교수학'…공교육 검증단 "우수평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은 자사 학교 전용 AI코스웨어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이 인공지능교육 수업활동 레시피(인수레), 올에듀샵 등 공교육 솔루션 검증기관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학교 전용 AI코스웨어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을 통해 자사가 공교육 현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지속 반영해 웅진씽크빅만의 우수한 AI 디지털교과서를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사협업 활동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I 디지털 교과서 도입 앞두고 무료로 제공"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웅진씽크빅은 자사 학교 전용 AI코스웨어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이 인공지능교육 수업활동 레시피(인수레), 올에듀샵 등 공교육 솔루션 검증기관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인수레는 충청남도교육청이 202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첨단교육기술 제품 검증 시스템으로, AI·교육 전공 교사 실증단을 통해 ▲교육적 유용성 ▲시스템 효율성 ▲감성을 평가하고 있다.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은 이 중에 교육적 유용성 항목에서 5점 만점을 획득했다.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운영하는 글로벌향 마켓플레이스 올에듀샵의 에듀테크 우수 인증도 획득했다. 주요 평가 기준인 ▲제품 우수성 ▲시장 파급력 ▲품질 보증 등을 모두 충족했다.
웅진씽크빅은 우수성을 인증받은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이 더욱 많은 공교육 현장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서비스 체험 및 활용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7월 서울특별시교육청연구정보원에서 주최하는 교사 직무 연수 '에듀테크를 통해 수업에 色(색)을 더하다'에 참여해 현직 교사 대상 실습 기회를 제공한다.
나아가 웅진씽크빅은 내년 AI 디지털교과서 도입을 앞두고 에듀테크 솔루션 도입 니즈가 있는 초등학교에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웅진씽크빅 공식 페이지를 통해 초등 교사라면 누구나 신청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학교 전용 AI코스웨어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을 통해 자사가 공교육 현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지속 반영해 웅진씽크빅만의 우수한 AI 디지털교과서를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사협업 활동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