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태국 5·6호점 오픈…"올해 10호점까지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치킨이 태국에서 5호점과 6호점을 연이어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뿐 아니라, 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뿌링클 치킨 스킨(Skin)', '뿌링클 치킨 조인트(Joint)' 등 닭 특수 부위 메뉴가 판매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태국 10호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현지 고객 반응 조사를 바탕으로 K푸드,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bhc치킨이 태국에서 5호점과 6호점을 연이어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5호점인 '리버티 플라자(LIBERTY PLAZA)점'은 통로(Thonglor) 지역에 있는 딜리버리 전용 매장이다. 다이닝 매장과 같은 구성이며, 모든 메뉴를 배달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태국 현지 배달 플랫폼 1위 업체와 단독 제휴해 배달 시장에서도 강력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6호점인 'bhc 시암센터점(bhc Siam Center)'은 방콕 대형 쇼핑몰 시암센터에 입점했다. 시암센터는 패션과 식음료(F&B) 중심의 쇼핑몰이다. 푸드코트가 잘 발달해 있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매장에서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뿐 아니라, 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뿌링클 치킨 스킨(Skin)', '뿌링클 치킨 조인트(Joint)' 등 닭 특수 부위 메뉴가 판매된다. 떡볶이, 김치볶음밥 등도 함께 판매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 태국 10호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현지 고객 반응 조사를 바탕으로 K푸드,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당대표 연임 수순'…與 "절대 존엄" vs 野 "숙명이다"
- 與 AI·반도체특위 "향후 1~2년, AI강국 좌우 골든타임"
- "군대 가면 쓰질 못하는데~"…138만 유튜버, '군인 조롱' 영상 논란
- [단독] 신한은행 '땡겨요' 정식 부수업무 추진
- 116만 유튜버 '달씨', 전세사기 '폭탄 돌리기' 의혹 뭇매
- 여중생과 성관계하고 '증거 녹음' 시킨 20대, 실형 선고받자 쓰러져
- 與, 비대위원장 '5선 권영세' 공식 지명…'화합·안정' [종합]
- [속보] 경찰, 구삼회 2기갑여단장 등 입건…'노상원 별동대' 의혹
- 민주 "헌법재판관 임명, 한덕수 탄핵되면 다음 순번이 처리"
- 과기정통부, 글로벌 TOP 전략연구단 선정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