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강원도교육청과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지난 22일 강릉종합운동장 VIP실에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도교육청과 업무 협약을 통해 도내 초·중·고 학생들이 더욱 많은 프로스포츠 관람 기회를 가지게 돼 기쁘다"며 "강원FC와 도교육청의 협력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FC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지난 22일 강릉종합운동장 VIP실에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홈경기를 앞두고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상호 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강원FC와 도교육청은 도내 초·중·고교 학생 대상의 강원FC 홈경기 관람 지원 사업 홍보, 학교 체육 사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 사업 협력 등을 약속했다.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 밀착,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신경호 도교육감은 “강원FC와 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프로스포츠를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교 체육 활성화와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적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도교육청과 업무 협약을 통해 도내 초·중·고 학생들이 더욱 많은 프로스포츠 관람 기회를 가지게 돼 기쁘다”며 “강원FC와 도교육청의 협력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강원도교육청 #업무협약 #교육청 #강원특별자치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죽지세’ 강원FC 5연승 질주, 리그1위까지 올라섰다
- [속보] 합참 "북한군 DMZ 작업 중 지뢰폭발로 사상자 다수 발생"
- 속초중앙시장 인근 주택가 연쇄 방화 용의자 긴급체포
- 철원 갈말읍 명성천서 2m 구렁이 출몰, 한때 소란
- 태백서 로또 1등… ‘26억 대박’ 당첨자 전국에 10명
- 양양해변 3.3㎡당 8000만원 ‘부르는 게 값’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자막뉴스] 2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강원 화천서 ‘오로라’ 관측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