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리본 모자 쓰고 청순 비주얼‥오연수 후배 사랑 “아고 예뻐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보아가 근황을 전했다.
6월 24일 조보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리본 라피아햇을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 운동을 마친 조보아는 민낯에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우 조보아가 근황을 전했다.
6월 24일 조보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리본 라피아햇을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 운동을 마친 조보아는 민낯에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끈다.
해당 사진을 본 배우 오연수는 "아고, 예뻐라"고 댓글을 남겨 후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신경 쓰세요", "너무 예쁘네요",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2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한 조보아는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사랑의 온도',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 '이 연애는 불가항력', 영화 '가시'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조보아는 드라마 '넉오프' 캐스팅과 함께 편성을 논의하고 있다. '넉오프'는 1997년 외환 위기 시절부터 2000년대 초를 배경으로 '짝퉁' 시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마친 김수현의 차기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조보아는 극 중 김수현의 첫사랑이자 세관 직원으로 분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조보아는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보여줬던 청순한 이미지는 물론 특유의 강단 있는 면모까지 담아내며 극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한편 조보아는 최근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에서 출연해 엉뚱하면서 다정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현재 넷플릭스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가제)' 주연으로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