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변우석, 할리우드 배우와 어깨를 나란히 '국위선양 韓남신'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은우부터 변우석까지, 넘사벽 외모로 할리우드 배우들에게 밀리지 않은 이른바 '국위선양 미모'가 화제다.
다소 과감한 패션임에도 완벽하게 소화해낸 차은우는 할리우드 배우들과의 투샷도 전했다.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 사이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외모로 국위선양하는 모습이다.
특히 변우석은 이날 브랜드 수장인 미우치아 프라다와 인증사진을 찍는가 하면, 배우 맷 보머와 사카구치 켄타로와의 만남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차은우부터 변우석까지, 넘사벽 외모로 할리우드 배우들에게 밀리지 않은 이른바 '국위선양 미모'가 화제다.
차은우는 지난 22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의 '2025 여름 남성 컬렉션 쇼(SUMMER 25 MEN'S SHOW)'에 참석했다.
이날 차은우는 가죽재킷에 숏팬츠를 매치해 댄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소 과감한 패션임에도 완벽하게 소화해낸 차은우는 할리우드 배우들과의 투샷도 전했다.
차은우는 로버트 패틴슨과 나란히 서서 '냉미남' 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인 브루클린 베컴과 나란히 앉아 쇼를 관람했다.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 사이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외모로 국위선양하는 모습이다.
그런가 하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변우석 역시 해외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변우석은 지난 16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프라다 2025 봄/여름 남성복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변우석은 네이비 컬러 니트, 팬츠를 매치한 심플한 룩을 선보였지만, 190cm의 모델 출신답게 남다른 피지컬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변우석은 이날 브랜드 수장인 미우치아 프라다와 인증사진을 찍는가 하면, 배우 맷 보머와 사카구치 켄타로와의 만남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변우석은 맷 보머와 어깨동무를 하며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변우석의 사진에 맷 보머는 "만나서 좋았다"는 댓글을 직접 남기기도 했다. 동갑내기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 와도 사진을 찍은 그는 빛나는 외모로 한국의 '남신' 매력을 전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후 싹싹 비는 남성..알고 보니 유명 배우
- AKB48 출신 나나, 4세 연상 남성과 깜짝 결혼 발표
- 한소희, 2천만원 들여 문신 지웠는데..쇄골→팔에 또 새겼네 '치명적 퇴폐미'
- [SC초점]아빠 빚도 갚아줬는데 세금까지?…박세리, 눈물 터질 만했다
- 화재로 4남매 숨져, 서로 끌어안은 채 발견 '뭉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