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게토레이와 함께 여성 풋살 아마추어 선수 응원 위한 특별한 이벤트 ‘슈퍼 손데이’ 가져
세계 1위 스포츠 음료 브랜드 게토레이(Gatorade)가 손흥민(토트넘)과 함께 여성 아마추어 풋살 선수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핸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게토레이는 지난 23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손흥민과 함께 여성 아마추어 풋살 선수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인 ‘슈퍼 손데이’를 개최했다. 손흥민은 게토레이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게토레이와 함께하는 수분 충전’을 테마로 열린 이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15개 여성 풋살팀이 참여했다. 전체 100여 명의 풋살팀 선수들은 손흥민의 원포인트 레슨이 포함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손흥민은 각종 챌린지에서 그만이 할 수 있는 주특기를 선보이며 선수들에게 드리블과 감아차기 등 다양한 팁들을 전수했다. 뒤이어 열린 각 팀간 슈팅 챌린지 대결에서도 아낌없는 조언을 이어갔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과 함께 퀴즈 및 인터뷰 세션을 이어가며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이자 팀의 주장으로서 느낀 소회 등을 공유하고, 선수들에게 큰 영감을 전달했다.
게토레이 브랜드 담당자는 “세계 최고 스포츠 음료로 사랑받아 온 게토레이는 국내 여성 아마추어 풋살 선수들을 격려하고, 여성 풋살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손흥민과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게토레이는 유소년 및 여성 축구팀 육성을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지속 지원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은용 기자 plaimst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