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부석순'과 함께 2024 여름 디지털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 카스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그룹 부석순과 함께 '힘내자는 소리! 치얼스사운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부석순의 행보와 멤버가 가진 긍정적이고 밝은 기운이 이번 카스의 여름 캠페인 메시지를 잘 전달해 줄 것이라는 판단에서 모델로 기용했다"며 "특히 카스는 파리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올림픽의 여정 동안 함께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응원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 카스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그룹 부석순과 함께 '힘내자는 소리! 치얼스사운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스의 이번 여름 디지털 캠페인은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소비자가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취지다. 카스는 국내 주류 브랜드 최초로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며 하계 올림픽에 출정하는 선수에 대한 응원과 지지의 목소리도 높일 예정이다.
카스는 그룹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을 여름 디지털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부석순은 메가 히트곡 '파이팅 해야지', '거침없이' 등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노래들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이색적인 방식으로 전달한다. 부석순과 협업한 인공지능(AI) 응원 영상 서비스를 선보인다. 카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대상의 이름과 내용을 입력하면 AI 기술을 통해 자동으로 응원 문구가 제작되며 부석순 멤버의 AI 보이스가 적용된 사운드가 입혀진 영상이 자동 생성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부석순의 행보와 멤버가 가진 긍정적이고 밝은 기운이 이번 카스의 여름 캠페인 메시지를 잘 전달해 줄 것이라는 판단에서 모델로 기용했다“며 “특히 카스는 파리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올림픽의 여정 동안 함께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응원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7개 상임위원장 수용”…추경호 원내대표직 사의 표명
- 때이른 불볕더위에…냉방가전 夏夏夏!
- 삼성전자, 레드캡 핵심기술 확보…저전력 5G 상용화 속도
- '유엔 공공행정포럼' 개최…세계 공공 전문가 국내 '공공혁신' 경험
- 22대 국회 개원 한 달, AI 법안 입법 경쟁 돌입
- [미리보는 데이터센터 서밋]〈2〉AX 시대, 데이터센터 효율화 돕는 해법 제시한다
- [르포]'더현대'에 카카오페이 떴다…“소상공인·고객 잇는 오래오래 함께가게”
- 고환율 시대, '외화 서비스' 경쟁 불붙었다
- 11번가 오픈마켓 사업, 3개월 연속 영업이익 흑자
- “C커머스·라방 뜨는데 홈쇼핑만 제자리…환경 변화 맞춰 규제 풀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