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 연애’ PD “섭외 기준은 MZ+친숙함, 1500명 점술가와 컨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들린 연애' PD가 출연진 섭외 비하인드를 전했다.
'신들린 연애' 출연진은 사주, 무속 등 모두 점술 분야 종사자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신들린 연애' PD가 출연진 섭외 비하인드를 전했다.
6월 24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신들린 연애'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원 CP, 이은솔 PD가 참석해 프로그램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신들린 연애’는 늘 남의 연애운만 점쳐주던 각 분야별 용한 남녀 점술가 8인이 직접 자신의 연애운을 점치며 운명의 상대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신들린 연애' 출연진은 사주, 무속 등 모두 점술 분야 종사자로 구성됐다.
이은솔 PD는 무속인이 아닌 타로, 사주를 업으로 하는 출연진까지 섭외한 이유에 대해 "다양한 직업군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장치적으로도 무당 분들이 나오셔서 점사를 보는 것보다는 타로 같은 경우 직관적인 그림 같은 걸 보는 재미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사주는 대중 친화적이다. 익숙한 점의 어떤 방식이라고 생각해서 일반인 분들한테 쉽게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출연진 섭외 기간 중 1500여 명과 컨택했다고. 이 PD는 섭외 과정에서 MZ세대, 친숙함을 중요하게 봤다고 밝히며 "진정성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운명론자에 대한 이야기라 본인의 업에 대해서 운명에 대해서 얼마나 깊이 생각해 봤을까 하는 점을 중요하게 봤다. 그분들을 단순히 섭외하면서 한 번 정도만 만난 게 아니라 최소 두세 번 만나서 긴 인터뷰를 가졌다"라고 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