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광주미래산업엑스포]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위니아 에어컨 등 주방·생활가전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니아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미래차, 드론, 뿌리, 가전·로봇 등 첨단 기술 한자리에 모이는 '2024 광주미래산업엑스포'에 참가해 주방·생활가전 홍보관을 운영한다.
'2024 광주미래산업엑스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김대중 컨벤션센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국제그린카전시회, 국제뿌리산업전시회, 국제 IoT 가전로봇박람회를 통합한 호남지역 최대 정보기술(IT) 전문 박람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니아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미래차, 드론, 뿌리, 가전·로봇 등 첨단 기술 한자리에 모이는 '2024 광주미래산업엑스포'에 참가해 주방·생활가전 홍보관을 운영한다.
'2024 광주미래산업엑스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김대중 컨벤션센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국제그린카전시회, 국제뿌리산업전시회, 국제 IoT 가전로봇박람회를 통합한 호남지역 최대 정보기술(IT) 전문 박람회다. 제조업의 근간이 되는 뿌리산업과 친환경차와 드론, 로봇 등 미래산업의 발전 방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위니아는 이번 전시회에 딤채 김치냉장고, 위니아 가정용에어컨을 비롯하여 냉장고,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눈마사지기 등 의 제품 전시와 함께 위니아만의 독보적 기술 우위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국내·외 판로개척 위한 해외 바이어와 일대일 수출 상담회는 물론 기술 전시, 구매상담회 등을 병행해 진행할 예정이다.
위니아는 김치냉장고, 양문형냉장고, 가정용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밥솥 등 주방가전을 비롯한 생활가전 등 다양한 제품 라인 업을 보유하고 있다. 냉장기술 전문성과 공조기술의 연구개발(R&D) 역량을 갖춘 종합가전업체'로서 사업 역량을 보유한 중견기업이다.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독보적인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로서 딤채만의 독보적인 오리지널 독립냉각 기술과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25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와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1위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기존 ±0.1℃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에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를 더해 사용자가 딤채를 보다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고로서 기능을 극대화했다.
백주현 위니아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시회가 광주의 도약과 성장의 힘을 보여주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며 “위니아도 미래산업 기반의 기업으로 성장하고 국내 1등 김치냉장고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7개 상임위원장 수용”…추경호 원내대표직 사의 표명
- 때이른 불볕더위에…냉방가전 夏夏夏!
- 삼성전자, 레드캡 핵심기술 확보…저전력 5G 상용화 속도
- '유엔 공공행정포럼' 개최…세계 공공 전문가 국내 '공공혁신' 경험
- 22대 국회 개원 한 달, AI 법안 입법 경쟁 돌입
- [미리보는 데이터센터 서밋]〈2〉AX 시대, 데이터센터 효율화 돕는 해법 제시한다
- [르포]'더현대'에 카카오페이 떴다…“소상공인·고객 잇는 오래오래 함께가게”
- 고환율 시대, '외화 서비스' 경쟁 불붙었다
- 11번가 오픈마켓 사업, 3개월 연속 영업이익 흑자
- “C커머스·라방 뜨는데 홈쇼핑만 제자리…환경 변화 맞춰 규제 풀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