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엑스앤브이엑스, 베트남에 ‘오브맘’ 브랜드 제품 400만불 수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베트남 옵메이사와 400만불 규모의 수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공급되는 제품들은 코리 이태리 AAT연구소가 개발한 유럽특허 신터액트 테크놀로지 기반의 오브맘 브랜드 메이트 시리즈 제품들과 2030여성 헬스&뷰티 다이어트유산균 제품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베트남 옵메이사와 400만불 규모의 수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공급되는 제품들은 코리 이태리 AAT연구소가 개발한 유럽특허 신터액트 테크놀로지 기반의 오브맘 브랜드 메이트 시리즈 제품들과 2030여성 헬스&뷰티 다이어트유산균 제품들이다. 기존 중국 중심으로 진행된 수출에 이어 본격적으로 동남아, 일본, 미국 등으로 수출을 확장해 나가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옵메이사는 베트남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에서 헬스&뷰티 제품을 직접 유통 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베트남의 대표 영유아용품 전문점 꼰꿍 1000여 매장을 비롯해 현재 협력하고 있는 전국 H&B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도 입점했다. 3분기 이내에 베트남 톱3 온라인 쇼핑몰 틱톡, 쇼피, 라자다에 오브맘 브랜드몰도 오픈할 예정이다.
박성락 디엑스앤브이엑스 온라인사업본부장은 “동시에 미국, 일본, 기타 국가의 다수의 현지 헬스앤뷰티 전문 유통기업과도 수출 공급 협의가 추가로 논의되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해외시장 개척을 더 속도감 있게 추진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브맘과 Dx&Vx치료보조제 제품 시리즈는 임종윤 한미약품 사내이사가 최대주주로 있는 코리그룹 이탈리아 AAT연구소와 DXVX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가 공동연구로 개발하고 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들 억울해서 어떡하냐”…육군 51사단서 20대 일병 숨져
- 트와이스 나연, K-팝 女 솔로 최초…美 빌보드 앨범 차트 톱10 2연속 진입
- 최지우 "9살 연하 남편과 딸 교육 문제로 부부싸움 "
- 이혼 박지윤 “출장 가면 아이들 불쌍하다고…가슴 시리고 아파”
- 여고생 성폭행 후 “사랑한다”…알고 보니, 유명 배우?
- 양희영, 34세에 첫 메이저퀸 등극 “은퇴 전 꿈 이뤄 너무 행복”
- 배우 김태리, 전 세계에 한복 매력 알린다
- 여자 초등생 앞에서 음란행위한 남성…경찰 추적중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6년 만에 공식석상…무슨말 할
- 하루 평균 2곳 폐업, ‘탕후루 시대’ 저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