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경기도 마이스 산업 기반 강화 컨설팅 사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포천시가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경기도 시·군 마이스 산업 기반 강화 컨설팅 사업'에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포천시는 글로벌 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마이스 관광 강화 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을 중심으로 경기도 마이스 관광산업을 육성할 것"이라며 "포천이 글로벌 관광도시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영현 시장 "글로벌 관광도시 도약을 위한 마이스 관광 육성"
[더팩트ㅣ포천=이상엽 기자] 경기 포천시가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경기도 시·군 마이스 산업 기반 강화 컨설팅 사업’에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포천시는 글로벌 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마이스 관광 강화 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다. 마이스는 국제회의, 전시회, 박람회 등을 통해 대규모 관광객을 유치하는 것을 말한다.
포천시를 비롯해 가평군, 양평군이 사업 대상으로 선정되어 오는 11월까지 마이스 인프라 구축, 조직 현황 진단, 마이스 산업 육성 등의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을 중심으로 경기도 마이스 관광산업을 육성할 것"이라며 "포천이 글로벌 관광도시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SK빌딩서 나가야"…이혼 소송 영향은
- [매체 밖에서 만나요①] 전도연·황정민→유승호, 연극무대로 향한 ★
- '일단 도망' 음주운전 회피 꼼수…'제2의 김호중' 막으려면
- [오늘의 날씨] 월요일 출근길 빗방울…습도 높고 일부지역 황사
- 與 당권 레이스 시작…용산, 또 판 흔들까
- '어대명'에 '어대한'까지…다시 연출되는 '이재명 vs 한동훈' 구도?
- 현대차·기아·르노 신차 공개되지만…'2024 부산모빌리티쇼' 기대반 우려반
- [강일홍의 클로즈업] '기록의 사나이' 임영웅 겹경사, 팬덤에겐 '자부심'
- [기업의 온도 36.5℃①] 패러다임 대전환, 기로에 선 사회적기업
- '현커' 보는 재미 쏠쏠…'연애남매' 종영 후에도 핫하다[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