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르오뜨서래 청약, 역대급 경쟁율 달성
김동호 기자 2024. 6. 24. 13: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래마을의 고급 아파트 라파르오뜨서래가 뜨거운 관심속에 청약 신청을 마쳤다.
방배동과 서래마을 재건축에 대한 세간의 관심을 증명하듯 청약경쟁이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라파르오뜨서래의 성공은 고급주택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킨것이 주요했다는 평가다.
라파르오뜨서래의 당첨자 추첨결과는 6월 26일 청약Home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서래마을의 고급 아파트 라파르오뜨서래가 뜨거운 관심속에 청약 신청을 마쳤다.
방배동과 서래마을 재건축에 대한 세간의 관심을 증명하듯 청약경쟁이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6세대를 모집하는 68형은 287건의 신청을 받아 47.8:1의 경쟁율을 보였고, 69형은 68:1, 84A형은 97.5:1의 경쟁율을 달성했다. 단 한가구를 모집하는 84B형의 경우 무려 141명이 몰려 전통적인 서래마을의 고급주거형태에 대한 수요를 증명하기도 했다.
라파르오뜨서래의 성공은 고급주택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킨것이 주요했다는 평가다. 전망과 자연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입지선정과 주택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선시공 후분양 방식을 택한것이 꼽히고 있다.
라파르오뜨서래의 당첨자 추첨결과는 6월 26일 청약Home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구하라 금고털이범이 지코?…'악의적 루머, 법적 대응'
- 홍준표, '당권 도전' 한동훈 또 저격…'얼치기 후보, 대표돼도 허수아비'
- 곧 올림픽인데…센강에 똥이 둥둥·똥 뒤집어 쓴 마크롱 대체 무슨 일?
- '돈 더 벌고 비용 줄여라' 머스크 실적 압박 얼마나 심각했기에…
- '女 초등생들 보며 음란행위 후 이상한 것 물어봤다'…경찰, 용의자 추적 중
- 휴대폰 아이 사진, 조카라더니 임신하자 '난 유부남'…고민에 빠진 여성
- 與, 7개 상임위원장 수용…'민생입법 집중·원내투쟁 본격화'
- 민주당 '채상병 특검법 신속 처리…尹 거부권 남용 말라'
- 페트병 라벨은 제거해놓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는 쓰레기로 취급[북한 오물 풍선 살펴보니]
- 제이엘케이, 전립선암 진단 AI 솔루션 FDA 승인에 '상한가' [Why 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