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김채현 “녹음하면서 울컥? 미치겠다‥음방하면서 매일 울고 있어”(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케플러 김채현이 녹음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6월 24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 '가광초대석, 누구세요?' 코너에는 걸그룹 케플러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한편 케플러 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과 그룹 활동 연장을 위한 재계약에 합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걸그룹 케플러 김채현이 녹음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6월 24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 '가광초대석, 누구세요?' 코너에는 걸그룹 케플러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멤버들 녹음하면서 울컥한 건 없는지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김채현은 "음악방송을 하면서 매일 울고 있다. 이번 활동에 유독 팬분들의 함성과 응원법이 크게 들린다. 그래서 인이어를 뚫고 들어오는데 '날 안아줘', '영원하자 케플러' 눈물이 안 날 수가 없다"고 답했다.
또한 김채현은 "뭔가 위로받고 미치겠다 진짜"라고 덧붙였다.
한편 케플러 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과 그룹 활동 연장을 위한 재계약에 합의했다. 이로써 케플러 7인은 프로젝트 그룹 활동 종료 이후에도 국내 활동을 이어간다. 마시로, 강예서 측과는 최종적으로 협상이 결렬됐다. 개별 활동 예정이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