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 직방과 스마트홈 보안 솔루션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쉴더스가 종합 프롭테크 기업 직방과 홈 보안 사업 분야 협력에 나섰다.
SK쉴더스는 지난 20일 SK쉴더스 삼성동 사옥에서 직방과 스마트홈 보안 솔루션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열었다.
장웅준 SK쉴더스 물리보안사업부장(부사장)은 "직방과 협력을 통해 홈네트워크 시장에서의 지위를 확대하고, 새로운 물리보안 사업 기회를 지속 창출하겠다"며 "다양한 유관산업과의 협력을 모색해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쉴더스가 종합 프롭테크 기업 직방과 홈 보안 사업 분야 협력에 나섰다.
SK쉴더스는 지난 20일 SK쉴더스 삼성동 사옥에서 직방과 스마트홈 보안 솔루션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열었다.
이번 협약은 SK쉴더스의 ADT캡스 출동 보안 서비스와 직방의 스마트홈 솔루션을 융합한 통합 주거 보안 상품을 개발하는 게 골자다. 각 사가 보유한 다양한 사업역량을 연계해 올 하반기 내 안전한 통합 주거 보안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SK쉴더스는 또 직방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홈 솔루션과 ADT캡스의 출동경비 및 화재보험 서비스를 접목하는 등 주거 안전 강화를 위한 협업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ADT캡스의 전국 지사와 직방의 총판 대리점 등 영업·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신규 고객 발굴에도 힘을 모을 방침이다.
장웅준 SK쉴더스 물리보안사업부장(부사장)은 “직방과 협력을 통해 홈네트워크 시장에서의 지위를 확대하고, 새로운 물리보안 사업 기회를 지속 창출하겠다”며 “다양한 유관산업과의 협력을 모색해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 SaaS 시대 열린다...정부 이용·촉진 지원
- 때이른 불볕더위에…냉방가전 夏夏夏!
- 삼성전자, 레드캡 핵심기술 확보…저전력 5G 상용화 속도
- “거리에 천 덮인 시신들이…” 사우디 성지순례 중 사망자 1300명 넘었다
- 애플, 메타와 생성형 AI 협력 하나… “애플 인텔리전스에 통합 논의”
- 대덕전자, 동반성장몰 도입…“협력사와 상생협력 강화”
- 김남근 의원 '온플법' 발의 초읽기…21대 법안 '복붙'
- “北, 반년 만에 러에 폭발물 7만 4000톤 전달…포탄 160만 발 수준”
-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앳애저, 오라클 자율운영 데이터베이스 정식 지원
- 신학철 LG화학 부회장, 韓 기업인 최초 하계 다보스포럼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