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악취 걱정된다면…페브리즈 비치형 어떠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P&G는 올 여름 고온다습한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의 비치형 제품 2종을 추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P&G가 추천하는 제품은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과 비치형 신발장·옷장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P&G는 올 여름 고온다습한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의 비치형 제품 2종을 추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P&G가 추천하는 제품은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과 비치형 신발장·옷장용이다.
이들 제품은 섬유에 직접 분사하는 기존 페브리즈 제품 형태와 달리 불쾌한 냄새가 남아있는 공간에 놓기만 하면 탈취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바쁜 학생이나 직장인도 간편하게 냄새를 관리할 수 있다.
또 다른 페브리즈 제품과 마찬가지로 페브리즈만의 냄새 분자 중화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은 악취를 강한 향으로 덮는 형태가 아니라 냄새 분자를 중화해 원인을 탈취하는 형식이다. 이런 탈취효과는 최대 60일 지속된다.
이외에도 화장실용은 청소를 해도 여전히 남아있는 용변 냄새, 하수구 냄새, 물 비린내를 손쉽게 탈취할 수 있다. 향은 상쾌한 비누향, 은은한 라벤더향, 향기로운 꽃향, 다우니 클린코튼향 등 4종이다.
신발장·옷장용은 코튼&블루 자스민향, 라일락&피오니향, 화이트티&릴리향 등 프리미엄 향 등 3종이다.
페브리즈 관계자는 "올여름도 무덥고 습한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집안 곳곳에 발생할 불쾌한 냄새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페브리즈 비치형 제품과 함께 실내 공간 속 냄새를 강력하게 탈취하고, 온 가족이 쾌적하게 지낼 수 있는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성폭행 사건 무관" 가해자 지목 9명, 경찰에 집단 진정
- 아파트단지서 초등생들에 음란행위하며 말 건 남성…경찰 추적
- 톰 크루즈 손절한 딸, 고교 졸업식서 아빠 성 뺐다
- 음주 뺑소니에 빼앗긴 체육교사 꿈…20대, 5명에게 새생명 나누고 떠났다
- 한동훈 때린 전여옥 “‘채 상병 특검’ 하겠다고…‘尹 탄핵’ 참 길게도 말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