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10주년 레드벨벳, 선물 같은 앨범 '코스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새 앨범 '코스믹'(Cosmic)이 오늘(24일) 발매된다.
레드벨벳 새 앨범 '코스믹'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코스믹'을 포함해 소중한 존재들에게 전하는 레드벨벳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총 6곡으로 채워져 있어, 레드벨벳 데뷔 10주년을 한층 빛나게 만들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새 앨범 ‘코스믹’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코스믹’을 포함해 소중한 존재들에게 전하는 레드벨벳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총 6곡으로 채워져 있어, 레드벨벳 데뷔 10주년을 한층 빛나게 만들 전망이다.
타이틀곡 ‘코스믹’은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스웨덴 작곡팀 문샤인(Moonshine)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이다. 외딴 별이던 내게 불시착한 여행자 ‘너’와 운명처럼 만나 우주같이 무한한 사랑을 배우는 동화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레드벨벳의 환상적인 보컬 하모니가 터질 듯한 사랑과 낭만의 감정을 극대화했다.
뮤직비디오는 한여름에 펼쳐지는 축제를 배경으로, 사랑에 빠진 레드벨벳의 이야기를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로 담아내 곡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것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0만원에 사서 3200만원에 되파는 ‘이 가방’…원가는 140만원
- [단독]조합 할일 끝난 입주아파트, 10년째 월급받는 조합장 서울만 20명
- 51사단서 또 군인 사망사건…부모 “울아들 억울해서 어떡해”
- 10대 제자 성폭행한 연기학원 대표는 유명 배우…누구?
- 쓰레기 산더미 쌓인 편의점... “中 관광객 다녀가” 한숨
- 50도 넘는 폭염 속 성지순례서 1301명 사망…사우디 공식 집계
- "스스로 자처한 공허함"… 지코, 의미심장 SNS 관심
- 탈북민단체, ‘쌀·달러’ 담은 페트병 200개 북한으로 방류
- "당신들 때문에 치킨집 안 해"...'갑질 공무원' 사과에 업주가 한 말
- "두번은 좀 그래유?" 백종원 '연돈볼카츠' 직접 먹어봤더니 [먹어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