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탱크보이,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아이스는 스테디셀러 탱크보이가 인기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협업한다고 24일 밝혔다.
해태아이스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의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고 한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탱크보이 브랜드와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참신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탱크보이를 활용한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태아이스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탱크보이의 브랜드 명과 포트리스M의 게임 캐릭터가 ‘탱크’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고 한다.
우선 포트리스M에 게임 캐릭터 탱크보이가 개발된다. ‘탱크보이 배’의 특징인 과일 배를 형상화한 탱크 캐릭터로 다음달 25일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다.
또 탱크보이 배 제품 패키지에는 개발된 게임 캐릭터와 포트리스M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QR 코드가 삽입된다.
오는 7월에는 탱크보이 캐릭터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약자에게는 포트리스M에서 사용가능한 게임 캐시가 제공될 예정이며 캐릭터 출시 이후에는 캐릭터가 삽입된 제품 패키지를 모아 제작사로 보내면 탱크보이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한다고 한다.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 ‘탱크보이 배’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캐릭터와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혜택도 선보인다.
다음달 27일부터는 지역별 예선을 시작으로 해태아이스가 후원하는 오프라인 포트리스M 게임 대회인 해태아이스배 전국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탱크보이 브랜드와 인기 게임 포트리스M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참신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탱크보이를 활용한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누나 연락 안돼요”…6개월차 신임 순경이 실종자 찾았다
- 20억원 들인 182m다리 개통 직전 ‘와르르’…“세금 낭비 끝판왕” (영상)
- 홍준표, 또 한동훈 저격 “당대표 돼도 허수아비…본인 특검 받을 준비나”
- “싸우는 소리, 아버지 살해된 것 같다” 딸이 신고…父子 숨진 채 발견
- 음주 뺑소니가 앗아간 체육교사 꿈…5명에 새 생명 주고 떠난 22세
- ‘공무원 갑질’ 당한 치킨집 사장 폐업 결정 “그 눈빛 못 잊을 것 같아”
- 이재명, 민주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 희귀 ‘웃음 병’ 고백 여배우 “웃음 터지면 멈추질 못 해”
- “음식 배달 안 왔다”며 주문 취소한 부녀…집 찾아가니 먹고 있어 ‘뻔뻔’ [e글e글]
- 北오물풍선에 기생충이…갈기갈기 찢긴 南 지원 의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