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조선 팰리스와 업무 협약 체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치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성자동차는 VIP 고객 커뮤니티 프로그램 ‘탑클래스(Top Class)’ 고객에게 조선 팰리스의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디스플레이 존을 조성, 브랜드 헤리티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한성자동차 탑클래스 고객은 조선 팰리스 방문 시 조선 팰리스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룸 1박, 호텔 24층 콘스탄스 조식 뷔페, 1914 라운지앤바 와인&샤퀴테리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조선 팰리스의 팰리스 게이트 맞은편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플래그십 SUV모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600 4MATIC 마누팍투어 에디션’과 최상위 세단 모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을 전시하고, 조선 팰리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각 차량의 럭셔리한 매력을 감상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한다.
한성자동차와 조선 팰리스는 이번 협약 이전부터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조선 팰리스에 한성자동차 고객을 초청해 호텔 곳곳에 비치된 예술 작품을 도슨트 투어와 함께 감상하는 아트 투어 프로그램과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티(Tea)세트를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문화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에게 한성자동차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조선 팰리스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단순히 차량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차별화된 가치와 최고 수준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