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전자, 동반성장몰 도입…“협력사와 상생협력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덕전자는 중소기업유통센터 동반성장몰 도입,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강화하겠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동반성장몰에서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구매해 판로 확대를 지원할 방침이다.
동반성장몰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중소·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구축한 상생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대덕전자는 최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동반성장몰 도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덕전자는 중소기업유통센터 동반성장몰 도입,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강화하겠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동반성장몰에서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구매해 판로 확대를 지원할 방침이다. 제품 구매 이외에 다각적인 협력 방안도 논의한다.
동반성장몰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중소·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구축한 상생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대덕전자는 최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동반성장몰 도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중소기업과 협력을 위한 중요한 한 걸음을 내딛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협력사와 상생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공정한 거래와 동반성장을 촉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호길 기자 eagle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 SaaS 시대 열린다...정부 이용·촉진 지원
- 때이른 불볕더위에…냉방가전 夏夏夏!
- 삼성전자, 레드캡 핵심기술 확보…저전력 5G 상용화 속도
- 애플, 메타와 생성형 AI 협력 하나… “애플 인텔리전스에 통합 논의”
- 대덕전자, 동반성장몰 도입…“협력사와 상생협력 강화”
- 김남근 의원 '온플법' 발의 초읽기…21대 법안 '복붙'
- “北, 반년 만에 러에 폭발물 7만 4000톤 전달…포탄 160만 발 수준”
-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앳애저, 오라클 자율운영 데이터베이스 정식 지원
- [K저작권 권리장전]K저작권 네트워크, 아프리카까지 확장한다
- [속보] 이재명, 당대표 사임… “전당대회 불출마 한다면 사퇴 안 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