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업, 신곡 ‘Ain’t Nobody’ 7월3일 발매…이어어택 작곡→현희 작사 참여

안진용 기자 2024. 6. 24. 10:5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VVUP_싱글 _Ain_t Nobody_ 커버 이미지

신인 걸그룹 VVUP(비비업)이 다시 한번 K-팝 히트 메이커 이어어택(earattack)과 손잡았다.

VVUP(현희, 킴, 팬, 수연)은 오는 7월 3일 디지털 싱글 ‘Ain’t Nobody’(에인트 노바디)를 발매한다. 작곡을 맡은 이이어택은 VVUP의 프리 데뷔 싱글 ‘Doo Doom Chit(두둠칫)’과 데뷔곡 ‘Locked On(락던)’의 곡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이에 앞서 방탄소년단 ’쩔어‘, 갓세븐 ’하드캐리‘, 트와이스 ’ONE SPARK‘, 스트레이 키즈 ’My Pace‘ 등을 만들었다.

비비업의 멤버 현희는 ‘Ain’t Nobody’ 작사에 참여했다. 현희가 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건 이번이 처음이다. 소속사 측은 "VVUP의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노랫말로 표현했다"면서 "현희는 신인답지 않은 음악적 역량을 과시,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라고 전했다.

VVUP은 신곡 ’Ain‘t Nobody’를 통해 데뷔 첫 여름 활동에 나선다. 지루할 틈 없는 다이내믹한 멜로디 구성이 특징으로, 올여름을 대표하는 ‘서머송’을 노린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