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부산모빌리티쇼서 '드라이브' 전시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앤컴퍼니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라이브'는 한국앤컴퍼니그룹 슬로건인 '테크놀로지 인 모션'의 방향성에 부합한 미래 지향적인 모터 컬처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숏 슬리브 티셔츠 4종 등 전시
기안84 협업 작품 등도 선봬
한국앤컴퍼니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드라이브’가 지향하는 문화적 요소를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드라이브’ 브랜드를 널리 홍보하고 다양한 기업과의 네트워킹을 구축함으로써 향후 프로젝트 협업의 기회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한국앤컴퍼니 브랜드 전시관에서는 ‘드라이브’와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가 협업을 통해 제작했던 숏 슬리브 티셔츠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3월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드라이브’의 아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했던 유명 웹툰 작가 ‘기안84’와의 협업 작품과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25인의 작품을 대규모로 선보인 전시회 ‘하이퍼컬렉션’의 예술 작품도 전시된다.
고성능 슈퍼카 ‘포드 GT’, ‘부가티 시론’ 차량도 전시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차량에는 그룹의 핵심 사업회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초고성능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가 장착됐다.
이외에도,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하이엔드 모빌리티 유통 플랫폼 ‘소닉모터스’에서 판매하는 독일 명품 튜닝서스펜션 브랜드 ‘KW’, 슬로베니아의 명품 배기시스템 브랜드 ‘AKRAPOVIC’, 미국 명품 자동차 휠 브랜드 ‘HRE’, 고급 자동차 시트 브랜드 ‘RECARO’등의 프리미엄 애프터마켓 부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공지유 (notice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0만원에 사서 3200만원에 되파는 ‘이 가방’…원가는 140만원
- [단독]조합 할일 끝난 입주아파트, 10년째 월급받는 조합장 서울만 20명
- 51사단서 또 군인 사망사건…부모 “울아들 억울해서 어떡해”
- 10대 제자 성폭행한 연기학원 대표는 유명 배우…누구?
- 쓰레기 산더미 쌓인 편의점... “中 관광객 다녀가” 한숨
- 50도 넘는 폭염 속 성지순례서 1301명 사망…사우디 공식 집계
- "스스로 자처한 공허함"… 지코, 의미심장 SNS 관심
- 탈북민단체, ‘쌀·달러’ 담은 페트병 200개 북한으로 방류
- "당신들 때문에 치킨집 안 해"...'갑질 공무원' 사과에 업주가 한 말
- "두번은 좀 그래유?" 백종원 '연돈볼카츠' 직접 먹어봤더니 [먹어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