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가꿈미디어, 코엑스 유교전 참가...교육 프로그램 및 콘텐츠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육컨텐츠 개발전문기업 ㈜가꿈미디어(대표 강현숙)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강현숙대표이하 가꿈의 전직원은 저출산의 난관에도 자라는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해야 한다는 소명의식으로 아이들에게 유익한 교육콘텐츠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해오고 있으며 이번 전시에 특히 유아교육기관이나 늘봄교실 등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및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컨텐츠 개발전문기업 ㈜가꿈미디어(대표 강현숙)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가꿈미디어는 2011년 법인전환 후 유아교육기관에서 꼭 필요한 각종 교구재, 보육과정 및 누리과정에 맞춘 다양한 교재들로 20년 이상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높은 인정을 받아오고 있는 유아교구·교재 전문기업이다.
강현숙대표이하 가꿈의 전직원은 저출산의 난관에도 자라는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해야 한다는 소명의식으로 아이들에게 유익한 교육콘텐츠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해오고 있으며 이번 전시에 특히 유아교육기관이나 늘봄교실 등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및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단순한 종이교구가 아닌 교육전문가와 콘텐츠개발 디자인 전문인력이 만든 인성, 감성, 지성, 창의성을 키우는 온 오프라인 교육컨텐츠로 학부모·교사 모두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전시회로 특별히 가꿈에서 제공하는 전문가들의 교육세미나를 3차례 열어 더 깊이있게 유익한 콘텐츠들을 이해하고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스에서의 체험행사들로 기대가 더 크다.
이처럼 가꿈미디어의 콘텐츠는 교육기관에서의 활용뿐만 아니라 아이와 학부모가 가정에서 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로 대표 브랜드 콩이랜드(마음놀이터, 종이생각(북아트), 바른 손글씨프로젝트, 탄소중립교육)로서 교육프로그램, 콘텐츠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성책놀이 '마음놀이터'는 친숙한 동화를 소재로 나만의 새로운 스토리텔링을 구성해 나가 면서 관계와 소통을 이해하게 되고 사회성과 언어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인성교육 프로그램이다. 종이를 테마로 한 창의감성 친환경 놀이교구 '종이생각'은 뜯어서 색칠하고 조립하면 완성이 되어 창의성과 정서 발달에 많은 도움을 주는 크라프트 색칠소꿉놀이교구와 10가지 테마로 된 북아트로 구성되어 있다. 각종 미디어교육이 활발한 요즘 시대에 중요성이 더욱 주목받는 손글씨 프로그램은 유아~초등부터 성인까지도 글쓰기의 바른 습관기르기에 활용할 수 있다. 최근 대두되는 환경보호에 앞장서 탄소중립교육에 관한 환경교육프로젝트 또한 신제품 출시 준비 중이다.
물론 AI시대에 많은 콘텐츠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디지털문화보다 아이들은 천천히 오감으로 먼저 배우고 발달단계에 맞게 잘 성장해가야 하는 중요성을 알기에 가꿈미디어는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더 유익한 교육콘텐츠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중이다.
그리고 교육기관들에 필요한 온라인 콘텐츠 제공으로 또한 이번에 새로 선보일 에듀카페' 콩이랜드'에서는 지난 20년간 가꿈미디어의 디자인, 콘텐츠연구전문인력이 개발한 모든 교육 자료와 더불어 새로 개발되는 필요한 교육자료를 제공하고 아이들 교육에 꼭 필요한 온라인 강의자료까지 꾸준히 채워나갈 예정이다. '콩이랜드'는 네이버 카페 서비스를 활용하여 회원 가입 시 누구나 가꿈미디어의 교육문화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회원 가입 시 더욱 다양한 교육자료와 함께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의뢰도 할 수 있어 유아교육기관, 초등 방과후 돌봄교실, 홈스쿨 등 교육관련 종사자와 저연령 자녀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활용도가 높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 SaaS 시대 열린다...정부 이용·촉진 지원
- 때이른 불볕더위에…냉방가전 夏夏夏!
- 삼성전자, 레드캡 핵심기술 확보…저전력 5G 상용화 속도
- [K저작권 권리장전]K저작권 네트워크, 아프리카까지 확장한다
- [속보] 이재명, 당대표 사임… “전당대회 불출마 한다면 사퇴 안 했을 것”
- KT, 100기가급 전국 전송망 구축…트래픽 처리 효율↑
- [K저작권 권리장전]韓中日, AI 저작권 선도 머리 맞댄다
- GS샵 '숏픽', 오픈 6개월만 1억 뷰...e커머스 쇼핑 공식 바뀐다
- [미리보는 데이터센터 서밋]〈1〉국내 데이터센터 업계 총출동...트렌드 한 눈에 살핀다
- [우리가 AX 주역]〈22〉랭코드, “감가상각 없는 AI로 기업의 AX 돕는다”